어제는 연어를 잡았다.

아니 사실 너무 많이 먹어서 잡았다고 표현하고 있다..ㅎㅎ

 

 

친구 3명과함께 분명히 이렇게 먼저 시켰는데..

 

 

(너무 곱디 고와...)

 

 

이것은 연어만의 근접샷..ㅎㅎ

연어를 사랑하는 나와 친구들..ㅎㅎ

 

한 점 한 점.. 오분도 안되서 사라졌다.

ㅎㅎ...

그래서.. 친구들과

한 접시 더 시키기로 하고 주문을 했다!

 

 

안녕~~~~~~~~~? 이번엔 친구들과 아껴먹자 하고

냠냠 나눠서 먹었는데...

또 5분을 지나지 못했다..

 

그래서 결국..

..

...

 

..

.

.

 

 

 

 

 

또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..

값은 장난 없었지만..

연어가 늠 맛났다 ㅠㅠ

일반 마트에서 파는 그런 연어의 질이 아니었어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는 오로지 먹기 위해 만나나보다 :> 캬캬캬캬캬

 

 

먹어서 행복한걸 우째..

 

 

 

 

 

그쵸?

 

 

 

 

Posted by 쑤이 쑤이월드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몰라1212 2015.12.17 10:14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완전 두툼하네요!! 와.. 너무 맛있게 찍으셔서.. 들어오기 망설여집니다...ㄷㄷㄷ

  2. 2015.12.17 14:43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3. 우니오기 2015.12.17 16:0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근데 진짜 요즘에 연어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ㅋㅋ
    진심 ㅠ.ㅠ